DOTA-.png

곰TV(kr.gomtv.net)는 3일부터 DOTA2시청자 참여 프로그램인 ‘DOTA2gether’를 방송한다고 밝혔다.

 

DOTA2gether’는 시청자와 함께하는 정보 예능 프로그램으로 박상현 캐스터가 진행을 맡았으며 전직 프로게이머 박대만 해설위원이 함께해 DOTA2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계획이다.유대현 전 LOL 해설위원을 비롯하여 프로게이머도 게스트로 출현하여 DOTA2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는다.

 

방송은 4월 3일부터 5월 22일까지 매주 수요일 저녁 9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3일 첫 방송에는 DOTA2 전문가를 게스트로 모셔 DOTA2의 특징을 비롯하여 실제 게임에서 도움이 되는 핵심 정보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은 단순한 정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는 것이 아니라, DOTA2를 함께하는(Together)프로그램으로 생방송 중 게시판 댓글과 실시간 채팅을 통해 시청자의 의견을 반영하는 등 시청자 참여를 최대화해 눈길을 끌고 있다.생방송 중 랜덤게임을 통해 방송에 직접 참여할 수 있어 보는 재미와 참여하는 재미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기존 DOTA2에 익숙한 시청자는 물론 DOTA2를 처음 접하는 시청자도 즐겁게 시청할 수 있는 방송이 될 것으로 게이머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아울러, DOTA 2gether에서는 아직 DOTA 2를 즐기지 못하는 시청자들을 배려하여 베타키 나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게시판을 통해 베타키를 신청하면 MC들이 선별하여 DOTA 2를 즐길 수 있는 베타키를 증정한다.

 

DOTA2gether는 다음TV팟(http://tvpot.daum.net),아프리카TV (www.afreecatv.com)에서 실시간 생중계되고 곰TV공식 홈페이지(http://kr.gomtv.net)와 곰TV채널(http://gomtv.com)에서 시청 가능하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