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을울려라_c2town.jpg

세계에서 가장 큰 나라만 알아도 천만원에 가까워진다?

 

게임라이프 채널 온게임넷의 신개념 퀴즈 게임쇼 ‘종을 울려라! C2TOWN’에서 개인상금 천 만원을 걸고 응모자를 모집하는 것.

 

‘종을 울려라! C2TOWN’은 자신의 아바타를 생성해 온라인 상에서 OX 퀴즈를 푸는 생방송 게임쇼로 3주간 한 명의 퀴즈 달인을 뽑아 1천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이미 지난 주 2차례의 예선이 치러졌으나 2회차 예선에서는 안타깝게 전원이 탈락하는 돌발상황이 발생했다고. OX퀴즈의 묘미인 ‘군중심리’가 작용해 대거 탈락한 것.

 

그러나, 이번 주 참가를 희망하는 유저들 입장에서는 상금 획득 가능성이 높아진 상황이라 경쟁률은 아직 가늠할 수 없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종을 울려라! C2TOWN’은 기본적인 상식 및 게임, 온라인 분야에 관심이 있는 시청자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지난 주 예선에는 ‘북극곰은 겨울잠을 잘까?’, ‘지구상에서 가장 큰 나라는?’ 등 비교적 쉬운 난이도의 문제들과 스타크래프트 및 C2TOWN에 대한 간단한 퀴즈가 출제되었다고. 게다가 OX 퀴즈 방식으로 진행되는 터라 눈치가 빠르거나 운이 좋은 사람들은 도전해봐도 좋을 재미있는 프로그램이라는 평이다.

 

오는 7일(수)과 8일(목), 오후 4시 30분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온게임넷 ‘종을 울려라! C2TOWN’에 참가를 희망하는 유저들은 방송 시간에 맞춰 C2TOWN(www.c2town.com) 홈페이지나 온게임넷 홈페이지(www.ongamenet.com)에 접속하면 바로 참가가 가능하다.

 

이번 주 예선을 통과한 참가자들은 지난 주 예선을 통과한 참가자들과 함께 14일(수) 진행되는 본선에 진출하게 되며 결승은 15일(목)에 진행된다.  

 

 

피엔에프뉴스(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