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대표 김동철)는 1일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제18회 공정거래의 날’ 기념행사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공정거래의 날은 공정거래규범 자율준수에 대한 국민의식과 기업문화 확산을 위해 지난 2002년 제정됐으며, 대한상공회의소, 한국공정경쟁연합회, 한국중견기업연합회, 중소기업중앙회 등 민간 기관이 주관하고 공정위가 후원한다.


이번에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티맥스는 기술경쟁력을 바탕으로 국내 SW 기업이 공정하게 경쟁할 수 있도록 생태계를 조성하고, 중소 협력사와 상생 환경 조성을 통해 SW 산업의 공정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티맥스소프트-18회 공정거래의 날-대통령상 수상.jpg

▲ 좌부터 한국중견기업연합회 반원익 상근부회장, 티맥스소프트 김동철 대표


티맥스는 이번 대통령 표창을 계기로 그동안 지켜온 경영 철학을 공고히 하고, 국내 대표 SW 기업으로서 산업 생태계에 공정하고 투명한 경쟁 문화가 더 확산돼 관련 기업들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공정경제 실현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티맥스소프트 김동철 대표이사는 “제18회 공정거래의 날을 맞이하여 티맥스소프트가 공정거래제도를 발전시키고 기업간 상생협력 및 경쟁문화 확산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역차별이 없는 공정경쟁을 바탕으로 건전한 SW 사업 생태계 조성과 국내 SW 기업의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