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행사.전경1-.jpg


키사이트코리아가 27일 서울 양재 엘타워에서 ‘Keysight World Seoul 2019’를 개최하고 주요 기술 분야를 아우르는 광범위한 솔루션을 선보였다.


특히, 키사이트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오토모티브 사이버 보안 PEN 테스트 솔루션’을 비롯한 업계 최고의 솔루션들을 한국 최초로 공개했다.


키사이트 오토모티브 사이버 보안 프로그램은 차량 제조업체와 1차 공급업체의 차량 안전 보장에 필요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가 통합되어 구성되며, 빠르게 변화하는 기술의 규모와 복잡성 문제를 해결하고,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시키며, 제조업체와 1차 공급업체 간의 내부 사이버 보안 활동을 보완하는 것이 특징이다.


키사이트.행사.전경2-.jpg


키사이트코리아는 온라인 생방송으로도 제공된 이번 행사에서 ▲데이터 스루풋과 OTA(Over-The-Air) 관련 과제를 지원하는 5G 솔루션 ▲클라우드에서 에지 컴퓨팅으로의 전환을 지원하고, 운영 및 보안 문제를 완화시켜주는 네트워크 운영 및 보안 솔루션 ▲출시될 때 까지 안전과 보안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자율주행차량, 고급 전력 시스템, 레이다, V2X, 오토모티브 이더넷의 설계를 지원하는 오토모티브 및 에너지 솔루션 ▲데이터센터 네트워킹과 PCIe, DDR5과 같은 컴퓨팅 표준을 지원하는 데이터센터 및 텔레콤 솔루션 섹션 등을 통해 최신 기술과 업계 동향을 공유했다.


키사이트.행사.전경3-.jpg


이와 함께 키사이트는 고객의 혁신을 직접적으로 가속하기 위해 설계, 테스트, 최적화 분야에서 보다 폭넓은 지원을 제공하는 최신 솔루션 제품군을 포함하여 20여 가지의 솔루션을 선보였다.


키사이트코리아 최준호 사장.jpg


키사이트코리아 최준호 사장은 “현재 글로벌 경제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혁신에 대한 통합되고 민첩한 접근 방식이 요구된다. 차세대 혁신을 제공하려면 영감과 기술, 솔루션 및 전 세계 파트너들과의 완벽한 조화가 필요하다. 이것이 바로 ‘Keysight World 2019서울’의 핵심 아이디어다”라며 “이번 행사에서는 이러한 핵심 아이디어와 함께, 혁신의 실현을 촉구하고, 가능하게 하며, 가속화하기 위한 세계적 수준의 전문가, 기술 발전, 획기적인 설계/테스트/최적화 전략, 그리고 최신 솔루션을 공유한다”고 설명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