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타닉스 조던 라이즈 아태지역 마케팅 부사장.png


뉴타닉스는 아태지역 신임 마케팅 부사장에 조던 라이즈(Jordan Reizes)를 선임하고, 10월말 호주 시드니에 오세아니아 지역 본부 설립을 통해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조던 라이즈 신임 부사장은 벤 깁슨(Ben Gibson) 뉴타닉스 최고마케팅책임자(CMO)를 지원하고 한국을 비롯해 호주, 뉴질랜드, 동남아, 중국, 홍콩, 인도, 일본, 대만 등 30개의 우수한 마케팅 팀들을 이끌어 나가게 된다.


한국의 경우, 기업들이 지속적으로 오래된 IT 인프라를 차세대 소프트웨어로 전환하고 있는 가운데, 조던 라이즈 신임 부사장은 뉴타닉스 코리아 김종덕 지사장 및 마케팅 팀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유통, 제조 등 주요 업계에 대한 매출을 증대해 나갈 예정이다.


마케팅 분야에서만 20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하는 조던 라이즈 부사장은 뉴타닉스 합류 전에는 고객 경험 관리 전문회사인 사이트코어(Sitecore)에서 아태지역 필드 마케팅 이사를 역임하며 조직의 지역 마케팅을 재구축하여 이끈 바 있다.


조던 라이즈 부사장은 “뉴타닉스는 업계에 전할 굉장한 메시지와 이를 뒷받침할 선구적이면서도 검증된 기술 및 이를 실현할 역동적인 마케팅 팀을 보유하고 있다.”며, “기업들은 미래를 위한 기술적 니즈를 해결하는데 있어 큰 반향과 복잡성을 마주하게 된다. 뉴타닉스는 급속도로 변화하는 디지털 세계에서 성장과 수익성을 보전하고자 하는 기업들의 선택을 간소화 해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조던 라이즈 신임 부사장 선임은 싱가포르 대표 사무소 개소, 지속적이면서도 파격적인 영업 부서 확대, 대형 기업들과의 협업 증대 등 뉴타닉스의 아시아 시장에 대한 투자 증진의 일환이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