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코리아(www.quantum.com/kr)는 28일 스토리지 전문매체인 스토리지 매거진(Storage Magazine)의 ‘2018 올해의 제품 어워드’ 파이널리스트에 자사의 스토리지 관리 및 스토리지 어레이, 백업 복구 솔루션 3개 제품이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제품은 스토리지 관리 툴 부문에 ‘스토어넥스트 6.1 파일 시스템(StorNext 6.1 file system)’, 스토리지 어레이 부문에 ‘엑셀리스(Xcellis)’, 백업 및 재해 복구 하드웨어 부문에 ‘빔 환경을 위한 퀀텀 컨버지드 테이프 어플라이언스(Quantum Converged Tape Appliance for Veeam Environments)’로 총 3가지이다.


‘올해의 제품 어워드’ 파이널리스트는 사용자, 분석가, 컨설턴트, 스토리지 매거진 및 서치스토리지의 편집자로 구성된 패널들의 심사를 거쳐 결정되며, 혁신, 성능, 통합의 용이성, 사용편의성, 기능, 가치를 기준으로 등급이 정해진다. 스토리지 매거진은 2월호를 통해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에릭 배이저 퀀텀 제품 마케팅 총괄 선임 디렉터는 “‘스토리지 매거진’의 이번 선정을 통해 퀀텀 제품에 대한 업계의 평가를 다시 한번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되었다”라며 “‘올해의 제품’으로 선정된 솔루션들은 데이터 보호 분야에서의 퀀텀의 축적된 기술력을 반영하고 있다. 특히, 비디오를 위해 고유하게 설계된 스토어넥스트(StorNext) 파일 시스템은 가장 빠른 스트리밍 성능 등 여러 강점에 대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어워드는 효율성이 요구되는 환경에서 비디오 및 고해상도 콘텐츠 수집 분야에서의 퀀텀의 탁월한 전문성을 보여주고 있다”라고 말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