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라이트 네트웍스(지사장 박대성, https://kr.limelight.com)는 자사의 라임라이트 리얼타임 스트리밍(Limelight Realtime Streaming) 서비스가 ‘IBC 2018’에서 퍼블리쉬(Publish) 부문 ‘2018 IABM BaMTM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IBC 2018’는 10월 14일부터 18일까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열린 세계적인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및 기술 박람회로 이 전시회의 ‘BaMs 어워드’는 오늘날의 산업 구조를 9개 카테고리로 나눠 실제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는 획기적인 이점을 제공한 혁신적인 벤더에 어워드를 수여하고 있다.


이번 어워드를 수상한 ‘라임라이트 리얼타임 스트리밍’은 주요 브라우저 및 장치에서 기본적으로 지원되며, 업계 최초로 글로벌 확장 및 서브-세컨드(Sub-second, 1초 미만) 라이브 비디오 스트리밍을 구현한 솔루션이다. 이 새로운 서비스는 실시간 통합 데이터를 지원하여 양방향 라이브 온라인 경험을 가능하게 해준다.

또한, 업계 표준인 WebRTC 비디오 포맷을 활용하여 전세계 어디에서도, 어떤 장치에서도 1초 미만 내에 확장성이 우수한 방송 품질의 라이브 비디오를 스트리밍하며, 특별한 소프트웨어나 플러그인 없이도 모든 주요 웹 브라우저에서의 원활한 시청을 지원한다.


업계 선두의 온라인 라이브 딜러 카지노 플랫폼 공급업체인 ‘Ezugi’의 CEO 크피르 쿠글러(Kfir Kugler)는 "우리 고객들은 가장 빠르고 신뢰할 수 있는 라이브 온라인 비디오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어한다”라며 "라임라이트 리얼타임 스트리밍(Limelight Realtime Streaming)은 라이브 스트림을 보다 양방향적인 방식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각 시청자들에게 최적의 포맷으로 고품질 저지연 콘텐츠 전송을 보장한다”라고 말했다.


라임라이트 밥 렌토 CEO는 “IABM BaM 어워드를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라며 "이번 수상을 통해 라임라이트 리얼타임 스트리밍(Limelight Realtime Streaming)이 비디오 방송, 라이브 스포츠, 온라인 게임, 영상 관제 및 서브-세컨드 라이브 비디오 전송이 필요한 여러 산업을 위한 혁신적인 서비스라는 점을 인정받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