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ROG 브랜드 스토어_02.jpg


에이수스(www.asus.com)가 용인시 죽전동에 위치한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에 국내 최초로 자사의 게이밍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인 ‘ROG 브랜드 스토어’를 21일 전격 오픈했다.


ROG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ROG 하이엔드 게이밍 제품군 GL503, GL12, 등을 포함한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과 데스크탑, ASUS TUF Gaming 라인업인 FX504 시리즈 등은 물로, ROG 게이밍 체어와 게이밍 데스크, 의류 등의 라이프 스타일 제품들도 매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또, 매장에는 게이밍 체험존이 별도로 운영되며, 방문객들이 ROG와 ASUS 게이밍 노트북 및 데스크탑으로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될 계획이다.


이번 ROG 브랜드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현장에서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장에서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하는 첫 번째 고객에게는 배틀그라운드 3랩 백팩과 ASUS 게이밍 마우스가 증정되며, 게이밍 노트북이나 일반 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 8명에게는 선착순으로 ASUS 게이밍 마우스가 선물로 증정된다.


에이수스 코리아 제이슨 우 지사장은 “전 세계적으로 노트북, 게이밍 PC 산업을 선도하는 ASUS가 국내 고객들에게 최상의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죽전점에 국내 최초로 ROG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ROG 브랜드 스토어 오픈을 통해 서울 지역뿐만 아니라 경기권에서도 최신 ROG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더욱 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으며,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방문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