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_조아포토스쿨 강좌-.jpg


벤큐(www.benq.co.kr)는 사진, 영상 전문 교육 스튜디오 조아포토스쿨과 함께 아마추어 사진가들을 위한 사진 강좌를 개최했다.


15일 조아포토스쿨 스튜디오에서 개최된 이번 강좌는 김철 대표가 직접 강연을 맡았으며, ‘실내 인물사진 촬영법’, ‘테더드 촬영과 활용’, ‘Raw파일의 후보정’, ‘AdobeRGB 색공간과 사진가를 위한 광색역 모니터’ 등을 핵심 주제로 진행되었다.


참석한 사진가들은 유명 모델 홍연우를 스튜디오에서 직접 촬영하고 현장에서 자신의 사진을 확인, 보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강좌에 참석한 모든 사진가에게 테더드 전문 촬영 장비 구성법과 활용, 색역 비교에 대한 동영상 교안이 지급되었다.


특히, 이번 강좌가 진행된 조아포토스쿨 스튜디오에는 SW320, SW271, SW2700PT, SW240 등 벤큐의 사진가용 모니터 전 라인업이 비치되어 참석한 사진가들은 사진가용 모니터의 차별화 된 색감과 기능을 체험했다.


벤큐의 SW 시리즈 제품은 사진가들을 위해 AdobeRGB 99%의 넓은 색 공간과 Delta E 2.0 이하의 색수차, 14bit 3D LUT, 10bit의 색상, 하드웨어 캘리브레이션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더욱 정확한 보정을 위해 주변광을 차단하는 차광 후드와 공장 출하 전 전수 교정을 통한 팩토리 캘리브레이션 리포트를 제공한다.


한편, 벤큐의 SW시리즈는 3년의 무상 서비스 기간을 보증하며, 강좌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조아포토스쿨의 웹사이트(http://joaphotoschoo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