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코리아(www.fortinet.com/kr)는 자사의 ‘포티게이트 시큐어 SD-WAN’이 2년 연속 NSS 랩의 SD-WAN(Software-Defined Wide Area Networking) 그룹 테스트에서 ‘추천’ 등급을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NSS 랩은 ‘포티게이트 시큐어 SD-WAN’의 장점에 대해 ▲75개의 엔터프라이즈 지점에 구축된 사례와 각 환경에서의 다양한 실시간 시나리오를 기준으로 Mbps당 최저의 총소유비용(TCO) ▲VoIP는 평균 4.36점, 비디오는 평균 4.15점의 MOS(Mean Opinion Scores)를 기록하는 등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고품질 서비스 및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의 안정성을 위한 높은 가용성 ▲893Mbps의 높은 VPN 오버레이 성능으로 우수한 사용자 경험과 최저의 레이턴시 구현 등을 꼽았다.


NSS 랩의 NGFW 그룹 테스트에서 포티게이트는 99.3%의 보안 유효성 점수를 획득했고, 100% 우회공격을 차단했다. 포티게이트는 성능 저하없이 높은 SSL 검사 성능을 제공하며, 테스트 시에 일관되게 높은 보안 효과, 고급 기능, 뛰어난 성능을 나타냈다.


‘포티넷의 시큐어 SD-WAN 솔루션’은 무려 5년 연속 NGFW 부문 NSS 랩의 ‘추천’ 등급을 받은 포티게이트 차세대 방화벽을 기반으로 한다. 포티넷의 차세대 방화벽에는 지능형 위협 보호 및 탐지를 위한 URL 필터링 및 샌드박싱, 안티-멀웨어, IPS와 같은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NSS 랩의 추천 등급을 받은 포티넷의 모든 솔루션은 ‘포티넷 보안 패브릭’을 통해 포괄적인 보안 아키텍처의 일부로서 기능하며, 전체 공격면에 걸쳐 통합된 엔드-투-엔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제이슨 브르베닉(Jason Brvenik) NSS랩 CEO는 “포티넷은 NSS 랩의 그룹 테스트에서 다시 한번 우수한 결과를 보여주었다. ‘포티게이트 시큐어 SD-WAN’은 올해 SD-WAN 그룹 테스트에서 최저의 TCO(총소유비용)을 구현했고, 다시 한번 ‘추천’ 등급을 받았다. 포티넷의 ‘포티게이트 시큐어 SD-WAN’은 보안과 SD-WAN 기능을 하나의 콘솔에 결합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매우 강력한 솔루션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존 매디슨(John Maddison) 포티넷 제품 및 솔루션 총괄 선임 부사장은 “포티넷은 WAN 엣지 전환을 위한 단일 통합 솔루션에 최고의 SD-WAN과 보안 기능을 결합했다. 지난해 NSS 랩의 첫 SD-WAN 테스트 보고서와 마찬가지로, 올해 보고서의 SD-WAN 그룹 테스트에서도 포티넷은 최저의 TCO(총소유비용)과 효과적인 운영을 위한 매우 빠른 제로 터치 프로비저닝(Zero Touch Provisioning, ZTP)를 높이 평가받으며 ‘추천’ 등급을 획득했다”라고 말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