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 ‘텔레다인 플리어’로 거듭나

posted Jul 14,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텔레다인 테크놀로지스는 플리어 시스템즈 인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4일 밝혔다. 

 

향후 플리어(www.teledyneflir.com)는 텔레다인 디지털 이미징 부문 소속의 ‘텔레다인 플리어(Teledyne FLIR)’라는 사명으로 운영된다.

 

계약에 따라, 플리어 주주는 플리어 주당 현금 28.00 달러와 텔레다인 보통주 0.0718주를 지급받는다. 이는 텔레다인 주식의 2021년 5월 13일 종가를 기준으로 환산하면, 플리어 1주당 총 구매 가격이 약 57.40 달러에 해당하는 것이다. 이로써 텔레다인은 순 부채를 포함하여 약 82억 달러에 플리어 인수를 마무리하게 됐다. 

 

인수 완료 공식화와 함께, 텔레다인은 다음과 같은 임원진 인사를 발표했다. 현재 텔레다인 부사장직과 텔레다인 디지털 이미징 부문의 사장직을 겸임하고 있는 에드윈 록스(Edwin Roks)는 텔레다인 수석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앞으로도 그는 텔레다인 플리어가 속한 텔레다인 디지털 이미징 부문의 사장직을 계속 유지한다. 

 

토드 부스(Todd Booth)는 인수된 텔레다인 플리어 비즈니스 그룹의 선임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CFO)로 승진했다.

 

텔레다인의 로버트 메라비안(Robert Mehrabian) 회장은 “하나의 기업으로서, 앞으로 텔레다인 플리어는 엑스레이에서부터 적외선까지, 부품에서부터 완전한 이미징 시스템까지 전체를 아우르는 이미징 기술과 제품을 제공할 것이며, 아울러 심해에서 심우주까지 모든 영역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범위의 무인 시스템과 이미징 페이로드도 공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텔레다인플리어-2021.png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