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www.ahnlab.com)은 10월 21일~22일 이틀간 최신 보안 트렌드와 보안 전략을 발표하는 통합 보안전략 컨퍼런스 ‘안랩 ISF 2020 버추얼’을 온라인 세미나 방식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안랩 ISF 2020 버추얼’은 양일간 ▲최신 보안위협 및 클라우드 보안 등 주요 보안 트렌드를 소개하는 ‘마켓&테크 트렌드 데이(21일)’와 ▲안랩의 솔루션 구축사례를 중심으로 보안위협 대응 전략을 소개하는 ‘데모 & 케이스스터디 데이(22일)’ 세션으로 나누어 진행된다(보충자료 참고).
행사 첫날은 △예기치 못한 위협의 시대, 무엇을 보호하고 어떻게 보안할 것인가 △끝나지 않는 전쟁, 효과적인 공격과 방어 전략 △변화하는 클라우드에 적합한 구축 전략과 합리적인 보안 방안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웹 위협 대응방안 △클라우드 네이티브 환경에서의 데이터 보안 등 전문가 발표가 이어진다.
둘째 날은 △엔드포인트 플랫폼 기반의 보안 고도화 사례 소개 △슬기로운 EDR 생활 △언택트 시대를 위한 원격업무 환경 구축 방안 △보안 업무가 한눈에 보이는 프로세스를 통한 시간 아끼기 △보안위협과 IT장애의 정밀탐지/미래예측 AI시스템 등 발표가 진행된다.
양일 행사 말미에는 안랩의 세션 발표자가 실시간으로 참가자들의 질의에 답변하는 ‘라이브 토크’ 세션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등록방법 및 상세 일정은 ‘안랩 ISF 2020 버추얼 컨퍼런스’ 홈페이지(https://aisf.co.kr/Virtualconference/2020/)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