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가 매가스터디와 함께 수험생을 위한 ‘합격을 완성하는 몰입의 순간’ 콘텐츠 결합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은 코로나19 장기화 및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에 따라 온라인 수업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학습 장소가 집으로 제한되면서 집중력이 저하되기 쉬운 학생들에게 보다 나은 학업 환경을 제공하고자 생활 소음을 차단해 완벽한 몰입으로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합격을 완성하는 몰입의 순간’ 체험단은 오는 12월 27일(일)까지 메가스터디 온라인 홈페이지(www.megastudy.net)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지원 가능하며, 메가스터디 학생 회원이면서, 메가패스 7일 이용권 사용 이력이 없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총 60명(4회 15명씩)을 선정하는 이번 체험단의 최종 선발 결과는 12월 30일(수)에 메가스터디 홈페이지 및 개별 안내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선발된 체험단은 메가패스 7일 이용권과 함께 학업에 몰입을 도와주는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를 체험하게 된다.
WH-1000XM4는 소니의 고성능 HD 노이즈 캔슬링 프로세서 QN1에 최신 블루투스 오디오 시스템 온 칩을 바탕으로 수집된 음악과 노이즈를 초당 700회 이상 감지하고 분석해 일상 소음 속에서도 방해받지 않도록 지원한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