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s2018.png

유니아나는 “PES2018 – PRO EVOLUTION SOCCER-(WINNING ELEVEN 2018)”에서 영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미드필더 ‘데이비드 베컴(David Beckham)’이 레전드 선수로 등장한다고 밝혔다.


데이비드 베컴은 20여 년 동안 영국, 스페인, 이탈리아와 미국에서 선수 생활을 하면서 19개의 메이저 트로피를 획득하는 활약을 펼쳤다.


9월 14일 발매예정인 ‘PES2018’에 다양한 캐리어를 지닌 데이비드 베컴의 가장 빛났던 시기가 myClub모드 내의 다양한 캠페인으로 등장한다. 프로 데뷔 초기부터 스페인, 이탈리아, 그리고 미국에서 활약한 5년간의 시기가 탑재된다. 코나미의 독자적인 스캔과 애니메이션시스템에 따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myClub에서 재현된 베컴 특유의 플레이 스타일과 재능을 즐길 수 있다.


myClub에서 디에고 마라도나 뿐 아니라 새로이 등장하는 데이비드 베컴 등의 레전드와 함께 자신만의 팀을 구성하고 만들어 나가는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인류 역사 상 가장 빠른 사나이, 육상계의 레전드인 우사인 볼트를 독점 사전 예약 특전으로서 제공하여 myClub모드에서 플레이 할 수 있게 된다.


‘PES2018’은 지금까지 10년간 쌓아 올린 ‘PES’시리즈 중에서 가장 진화하여 게임 플레이에서 현실에 가까운 조작감을 실현하였다. 실제로 플레이하는 것과 같이 움직이고 반응하며, 새로운 요소가 적용된 조작 방식으로 인해 조작감이 보다 개선되어 심플한 조정이 가능하게 되었다.


이와 더불어, 신규 모드도 적용했다. 2명 혹은 3명이 협력하여 플레이하는 ‘온라인 CO-OP 모드’를 탑재하여 협력 플레이에서만 느낄 수 있는 쾌감을 맛볼 수 있고, 높은 호응을 얻었던 ‘랜덤 셀렉션 모드(Random Selection Mode)’의 부활을 통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그리고 마스터리그에서는 시즌 개막 전, 프리시즌 대회 신설과 새로워진 이적 시스템과 시합 전의 인터뷰, 탈의실의 내부 풍경 등이 도입되었다.


‘PES2018’은 PS4, PS3와 PC(Steam) 버전으로 오는 9월 14일(목) 정식 발매될 예정이며, 지난 달 28일부터 진행 중인 “PES2018” 사전 예약판매는 수량 한정으로 ‘사전 예약 판매분에 대한 할인’을 적용하여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전 예약 중이다(한정 판매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 예정).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