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K18.2K.jpg


2K는 화려한 수상 경력과 팬들의 호평을 받은 NBA 시뮬레이션 게임의 차기작인 NBA 2K18의 한글화를 발표했다.


9월 19일 출시되는 NBA 2K18을 플레이스테이션4와 엑스박스 원 및 PC 플랫폼에서 한국어 메뉴와 자막으로 플레이 할 수 있다. NBA 2K 한국 팬들의 열화와 같은 요청으로 진행된 한글화는 NBA 2K18의 MyCareer, MyTeam, MyGM / MyLeague 등과 같은 인기 모드에 관한 주요 업데이트 및 게임 플레이 개선 사항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9월 8일 출시되는 올해의 "프렐류드(The Prelude)" 버전으로 NBA 2K18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다. " 프렐류드"는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게임이 출시되기 전에 PlayStation4와 Xbox One에서 MyCAREER를 시작할 수 있으며, 일주일 후 게임이 공식적으로 출시되면 “프렐류드” 버전에서 중단된 시점부터 게임을 이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NBA 올스타 MVP 카이리 어빙(Kyrie Irvin)이 표지 모델로 출시되는 NBA 2K18 스탠다드 에디션과 샤킬 오닐 선수가 표지 모델로 발탁된 NBA 2K18 레전드 에디션 및 레전드 에디션 골드의 PC 버전은 현재 스팀에서 디지털 예약 구매를 진행하고 있다. 예약 구매자는 발매 4일 전인 2017년 9월 15일에 다양한 특전과 함께 게임을 미리 만나 볼 수 있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