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에스(IGS, 대표 양유진)는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원장 최창학)에서 운영하는 SW융합기술지원센터와 협력해 7주 동안 취업 연계형 게임분야 SW테스트 전문인력양성사업 교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SW 테스트 전문인력양성사업은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과 아이지에스가 협력, 지역 인재를 발굴하고 게임 온라인 소프트웨어 관련 분야의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교육, 채용지원 사업으로 지난해부터 이어오고 있다.


올해는 지난 7월 3일부터 8월 21일까지 총 7주 동안 영진전문대학, 영남이공대학교 등 두 곳에서 진행했다.


기존 주입식 교육 방식을 탈피, 실무에서 즉시 활용할 수 있는 생생 노하우를 집중적으로 교육했으며, 작년에 이어 일부 우수 인력은 아이지에스의 인턴으로 채용되는 등 실무 교육이 채용으로 이어지는 성공적인 구조를 만들었다.


아이지에스 양유진 대표이사는 “이번 교육을 통해 대구광역시의 유능한 인재들을 만나고 전문 인력으로 육성할 수 있어서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과 유기적으로 협조해 지역 일자리 창출뿐만 아니라 게임 및 콘텐츠 분야 성장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 최창학 원장은 “SW테스트 전문인력양성사업으로 대구의 게임, 콘텐츠, SW 관련 산업이 모두 발전하는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지역의 우수 인재와 콘텐츠 사업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