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e스포츠연맹(회장 전병헌, International e-Sports Federation 이하 IeSF)이 2017 세계e스포츠정상회의의 6가지 어젠다를 확정하고 참가 접수를 시작했다.


2017 세계e스포츠정상회의는 올림픽으로의 e스포츠, e스포츠의 미래 방향성, e스포츠와 공공부문의 관계, e스포츠 베팅, e스포츠 학회, 하나의 e스포츠 세계 만들기 등 6가지를 어젠다로 지정했다.


지난 2016년 중국 상해에서 열렸던 초대 정상회의에 이어 개최되는 2017 정상회의는, 오는 11월 13일부터 15일까지 부산 국제여객터미널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본 정상회의에서는 ‘B2B 프로모션 존’과 ‘뉴e스포츠 쇼케이스’라는 새로운 프로그램들이 추가된다. B2B 존은 이번 정상회의에 참가하는 파트너들의 브랜드 노출을 극대화 하기 위한 전시 부스이며, 쇼케이스는 잠재적인 개발자들에게 새로운 장르의 e스포츠를 소개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IeSF는 밝혔다.


이번 정상회의는 제9회 e스포츠월드챔피언십이 끝난 직후 곧바로 개최 될 예정이며, 스포츠와 e스포츠 분야를 통틀어 200여명이 넘는 관계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본 정상회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개는 공식 홈페이지 (http://iesf.rsportz.com/) 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현재 참가 접수 역시 가능하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