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네트워크 파워는 열 관리 솔루션 부문의 국내 새 파트너로 에이디에이코리아 (Authentic Design Associations Korea, 이하 ADA)를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ADA는 한국에서 다양한 IT 솔루션을 공급하는 선도 기업이다. 서울에 본사를 둔 ADA는 냉각 솔루션에 특화한 전문 기업으로, 설계 및 제작에서부터 유지관리 서비스, 프로젝트 컨설팅까지 제공한다. 다양한 산업별로 최적화된 광범위한 냉각 솔루션을 통해  IT실의 장비 효율 증대 및 전반적인 인프라 성능 개선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ADA는 Liebert DM과 Liebert CRV를 포함한 에머슨의 업계 선도적인 데이터센터용 열 관리 솔루션을 취급하게 되며, VAD(Value Added Distributor)로서 에머슨 전문가의 교육과 지원도 받는다.

 

한국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의 오세일 본부장은 “업계 선도적인 솔루션과 폭넓은 파트너 및 대리점망을 통해 고객의 사업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에 ADA가 에머슨 팀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ADA는 이미 다양한 산업군에 걸쳐 고객군을 확보하고 있으며, 프로젝트 관리 서비스와 관련하여 많은 신뢰를 얻고 있다. ADA와 보다 돈독한 협력 관계를 키워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ADA의 김성용 사장은 “에머슨의 냉각 솔루션을 우리의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추가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에서 에머슨과 ADA의 사업이 모두 성장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