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엘리트.모델1-.jpg


맥스엘리트(www.maxelite.co.kr)가 쌍두마차인 시소닉과 맥스웰의 최신 기능으로 무장한 파워 서플라이를 앞세워 국내 시장 공략에 고삐를 당긴다.


4일 시소닉(Seasonic)·맥스웰(Maxwell) 파워 서플라이를 국내 시장에 공식 공급하는 맥스엘리트(명재덕·양경훈 공동대표)는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신제품 쇼케이스를 열고 시소닉 신제품 및 출시 예정 제품, 맥스웰 신제품 및 출시 예정 파워 서플라이를 공개했다.


맥스엘리트.명재덕.양경훈대표1-.jpg

▲ 맥스엘리트의 명재덕· 양경훈 공동대표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가장 큰 주목을 받은 제품은 최고의 파워 서플라이 브랜드로 잘 알려진 시소닉의 ‘프라임 스노우 사일런트(PRIME SnowSilent)’ 시리즈이다. 풀 모듈러 방식으로 필요한 케이블만을 선별적으로 장착할 수 있는 시소닉 프라임 스노우 사일런트는 135mm FDB 팬과 40% 부하까지 팬이 동작하지 않는 팬리스 모드를 통해 압도적인 정숙성을 제공한다. 최대부하 시에도 20dBA를 넘지 않는 소음으로 더욱 쾌적한 것이 특징이다.


맥스엘리트.프라임 스노우 사일런트-.jpg


특히, 순백의 화이트 컬러와 시소닉 최상위 라인업 프라임 시리즈의 막강한 성능은 발표와 함께 전 세계 마니아의 화제가 된 바 있다. 부하가 변해도 모든 출력 전압의 변동을 0.5% 이내로 억제하는 정확성, 튜닝PC에 가장 적합한 화이트 섀시는 PC에 전력을 공급하는 그 이상의 심리적 만족감을 준다.


시소닉파워가 장착된 제품-.jpg

▲ 시소닉파워가 장착된 PC


550W 80PLUS Gold, 650W 80PLUS Platinum, 750W 80PLUS Titanium 세 모델로 구성되는 프라임 스노우 사일런트는 80PLUS Titanium 인증의 750W 모델부터 출시를 시작할 예정이다.


포커스 SGX-.jpg


맥스엘리트는 이와 함께 SFX-L타입의 ‘포커스(FOCUS) SGX’ 시리즈의 출시도 발표했다. 작은 크기로 강력한 성능을 구현하는 소형 PC에 빠질 수 없는 규격의 제품으로, 국내 마니아로부터 지속적으로 출시 요청을 받아온 제품이기도 하다. 선정리가 복잡하고 어려운 소형 시스템에 풀 모듈러를 적용함으로써 활용도를 극대화한 것이 눈에 띈다.


국내 시장에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시소닉 포커스’ 시리즈의 장점을 고스란히 갖춘 것도 눈 여겨 볼 장점이다. SFX-L 타입의 작은 파워 서플라이임에도 120mm FDB 팬을 장착해 넉넉한 출력과 함께 정숙성까지 제공하며, 80PLUS 골드 인증을 통해 높은 전력효율을 제공하는 것도 특징이다. 각각 450W와 650W 모델로 출시될 예정이다.


맥스엘리트 프로게이밍-.jpg


압도적인 가성비와 안정적인 출력, 불량률 제로의 신화를 만들어낸 맥스웰 시리즈에도 신제품이 추가된다. 이날 맥스엘리트는 새로운 보급형 파워 서플라이 ‘맥스웰 프로 게이밍(MAXWELL Pro Gaming)’의 출시를 공식 발표했다.


맥스엘리트는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야깃거리를 만들어낸 맥스웰 시리즈의 차기작인 만큼 맥스웰 프로 게이밍은 기존 제품보다 더 높은 가성비를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맥스웰 시리즈가 보여주었던 극도로 낮은 불량율과 안정적인 정격출력은 유지하며 효율과 가성비는 더욱 끌어올린 모델이 맥스웰 프로 게이밍이란 설명. 80PLUS 스탠다드 인증으로 높은 효율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맥스엘리트.제품들-.jpg


맥스엘리트는 이밖에도 산업용 1U FLEX SPP-300SUB, 프라임 에어 터치(PRIME Air Touch) 등 출시 예정인 시소닉 신제품 다수와 풀 모듈러 방식의 80PLUS Platinum 인증 맥스웰 시리즈 1000W, 1250W 등 출시 예정 모델도 선보였다.


맥스엘리트.오국환이사-.jpg


맥스엘리트 오국환 이사는 “시소닉의 프라임 스노우 사일런트와 포커스 SGX는 출시를 검토하는 단계부터 국내 마니아의 출시 요청이 끊이지 않은 제품”이라며, “프라임 스노우 사일런트의 눈길을 사로잡는 화이트는 시소닉 다이렉트 슬리빙 케이블 등과 함께 최고의 튜닝효과를 연출할 수 있으며,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포커스 플러스 골드의 성능을 그대로 집약한 포커스 SGX는 작지만 강력한 PC를 구축하려는 소비자에게 최고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아울러 그는 “맥스웰 프로 게이밍을 주목해 달라, 압도적인 가성비와 믿을 수 없는 신뢰성을 동시에 제공하는 파워 서플라이가 될 것”이라 밝혔다.


맥스엘리트_조영구-.jpg


한편, 이날 행사는 인기 MC 조영구씨와 인기가수 한영주 씨 등이 참여해, 맥스엘리트의 시소닉·맥스웰 신제품 쇼케이스를 축하했다.


맥스엘리트_한영주-.jpg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