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무선 헤드폰 WH-XB700.png


소니코리아가 폭발적인 저음으로 깊은 울림을 만끽할 수 있는 무선 헤드폰 WH-XB7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무선 헤드폰 WH-XB700은 EDM, 팝, 힙합, 락 등 강렬한 저음의 매력이 극대화되는 음악 장르를 감상하는데 최적화된 소니 엑스트라 베이스(Extra Bass) 시리즈의 신제품이다. 30mm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한 WH-XB700은 파워풀한 저음 사운드를 선사하는 동시에, 선명한 보컬 사운드를 재현한다.


또한, 한층 더 향상된 음질을 구현하기 위해 소니의 최신 오디오 기술도 적용됐다. 손실 압축 음원의 음질을 향상시켜주는 DSEE(Digital Sound Enhancement Engine, 디지털 음질 개선 엔진) 기술을 적용해 스튜디오 원음 수준의 고품질 사운드로 감상할 수 있으며, 일반 SBC 블루투스 코덱 뿐만 아니라 AAC, aptX 코덱을 지원해 풍성한 고음질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음악 감상 중 통화가 필요한 경우, 헤드폰 오른쪽 하우징에 부착된 다중 기능(multi-function) 버튼을 활용하여 헤드폰을 벗지 않고 핸즈프리 통화가 가능하다. 디바이스와 헤드폰을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는 NFC 기능 외에도 3.5mm AUX 케이블을 지원해 사용자의 상황에 따라 유선과 무선 연결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완전 충전으로 최대 30시간 사용할 수 있는 고성능의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최신 USB type-C 포트를 적용해 10분 충전으로 최대 90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고속 충전도 지원한다. 구글 어시스턴트, 아마존 알렉사 등 AI 음성 비서 호출 기능으로 자유롭게 스마트폰을 컨트롤할 수 있다. 소니 헤드폰 커넥트(Sony | Headphone Connect) 앱을 통해 사운드 위치 제어, 서라운드, 이퀄라이저 등 사용자 취향에 알맞은 음장을 스마트폰에서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다.


WH-XB700(store.sony.co.kr)은 블랙과 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4월 16일(화)에 정식 출시되며, 가격은 199,000원이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