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SRS-XB12.png


소니코리아가 컴팩트한 사이즈에 강력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블루투스 스피커 SRS-XB1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SRS-XB12는 SRS-XB10의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후속 제품으로, 기존 IPX5 등급의 생활방수보다 한층 더 강화된 IP67 등급의 방진 및 방수 지원으로 먼지, 물 그리고 이물질로부터 제품을 보호해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소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DSP(Digital Signal Processing) 기술이 적용된 엑스트라 베이스(EXTRA BASS)를 탑재해 낮은 주파수 영역을 증폭시켜 베이스를 더욱 파워풀하게 재생한다. 한 번의 완충전으로 최대 16시간 연속 음악 재생이 가능한 고성능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블루투스 4.2를 지원하여 다양한 디바이스와 무선으로 연결해 음악을 즐길 수 있다.


SRS-XB12는 전작에 비해 약 17g 가벼워진 243g의 무게로 편리한 휴대성과 흠집에 강한 표면 마감으로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함께 제공되는 탈부착형 스트랩을 활용하면 다양한 상황에서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피커 애드(Speaker Add)’ 기능은 스피커 2대를 동시에 연결해 LED 지시등을 통해 왼쪽과 오른쪽을 구별하며 스테레오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도록 돕는다.


4월 10일 정식 출시되는 SRS-XB12는 개성과 스타일을 완성하는 블랙, 블루, 레드, 바이올렛, 그레이, 그린 등 총 6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79,000원이다.


소니코리아는 블루투스 스피커 SRS-XB12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30일(일)까지 정품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정품등록 이벤트는 신제품 SRS-XB12 뿐만 아니라, 소니코리아의 모든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SRS-HG10, SRS-XB41, SRS-XB31, SRS-XB21, SRS-XB12, SRS-XB01)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소니의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매하고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www.sony.co.kr/electronics/support)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하면 된다. 구매 제품에 따라 휴대용 에어베드, 첨스 캠핑 의자, 날진 트라이탄 물통 등 야외 활동에 유용한 다양한 아웃도어 용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