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블루투스 스피커 SRS-XB01.png


소니코리아가 파워풀하고 깊이 있는 저음을 선사하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블루투스 스피커 SRS-XB01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SRS-XB01은 160g의 가벼운 무게에 한 손에 들어오는 컴팩트한 크기로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하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IPX5 등급의 생활 방수를 지원하여 장소에 구애 없이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즐길 수 있다.


SRS-XB01는 중저음에 특화된 37.5mm 풀 레인지 스피커 유닛은 풍부하고 균형 잡힌 사운드를 선사하며, 소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DSP(Digital Signal Processing) 기술이 적용된 엑스트라 베이스(EXTRA BASS)를 탑재해 강렬한 비트와 깊이 있는 베이스 사운드를 구현한다.


한 번 완충전으로 최대 6시간 연속 음악 재생이 가능한 고성능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마이크로 5핀 USB 연결을 지원해 스마트폰 충전기와 호환이 가능하다. 최신 블루투스 무선 통신 기술로 최대 10m 떨어진 디바이스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어 거리의 제약없이 무선 스트리밍으로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으며, 음악 감상 중 전화가 올 경우 재생 버튼을 눌러 핸즈 프리 통화도 가능하다.


9월 18일 정식 출시되는 SRS-XB01은 과일을 연상시키는 상큼한 컬러의 레드, 옐로우, 블루, 그린, 화이트, 블랙 등 총 6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49,000원이다.


소니코리아는 컴팩트 블루투스 스피커 SRS-XB01 출시를 기념해 9월 18일부터 10월 2일까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 및 소니스토어 압구정에서 한정수량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SRS-XB10 구매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음료 쿠폰과 소니스토어 10%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