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FNEWS_SK플래닛 스타크래프트 프로리그 시즌1_로고.jpg

 

‘SK플래닛 스타크래프트 프로리그 시즌1’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들을 위한 특별한 현장 이벤트를 준비했다.

 

24일(토) 와 25일(일) 양일간 SK planet StarCraft Proleague Square (용산 아이파크몰 9층)에서 열리는 스타크래프트 프로리그 경기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클로스로 변신한 프로게이머들의 특별한 모습을 볼 수 있다. 프로게이머들이 직접 산타클로스가 되어 매 세트 종료 후 관객들에게 선수의 사인이 담긴 기념품을 크리스마스 선물로 증정 해,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에 프로리그를 관전하는 팬들의 즐거움을 더한다.

 

또한 경기장 내 설치된 크리스마스 트리에는 소망 선물 양말을 비치해 원하는 브랜드의 선물을 골라서 응모할 수 있는 ‘소망 선물 양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응모하려면 크리스마스 트리에 매달려 있는 ‘T스토어’, ‘11번가’, ‘Imagine’ 총 3개 브랜드의 소망 선물 양말 중 원하는 브랜드의 양말에 ‘소망카드’를 작성해 넣으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팬들에게는 크리스마스 주 종료 후 추첨을 통해 T스토어 캐쉬, 11번가 1만원 할인 쿠폰, 게이밍 전용 마우스와 헤드셋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24일(토)에는 1경기에 웅진 대 KT, 2경기에는 제8게임단 대 CJ의 대결이 예정되어 있으며 25일(일) 1경기에서는 공군과 삼성전자, 2경기에는 STX와 SK텔레콤이 경기를 펼친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