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코리아(이하 에이수스)는 다가올 여름 휴가를 맞이하여 다양한 모니터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총 3개로 진행되며, 다양한 형태로 온라인 마켓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에이수스의 모니터 라인업을 구매할 수 있다.


에이수스 ROG PG27UQ.png

▲ 에이수스 ROG PG27UQ


7월 23일부터 11번가 단독으로 4K HDR 게이밍 모니터 PG27UQ를 특별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PG27UQ 모델은 2018년 하반기 런칭 이후로 현재까지 게이밍 모니터 중 가장 뛰어난 스펙을 자랑하는 모델이다. 4K 해상도를 기반으로 HDR(High Dynamic Range) 기능을 제공하여 시각적 만족감을 높인 모델로써 현실 같은 명암 구현을 위해 384개의 로컬 디밍(Local Dimming) LED 영역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뛰어난 명암비를 제공한다.


롯데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MYOMEE)’에서는 에이수스 모니터 라인업의 입점을 기념하여 구매 상품평 이벤트를 통해 ROG Strix SCOPE 키보드, ROG PUGIO 마우스, ASUS MB169B+ 유대용 모니터 등 최대 30만원 상당의 게이밍 기어 및 모니터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위메프를 통해 24일부터 투데이 특가를 통해 단 하루 동안 VZ279HE IPS 시력보호 초슬림 모니터(이하 VZ279HE)를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VZ279HE 모델은 27인치 FHD(1920x1080)기반의 모니터로써 금속 측면 베젤이 0.8mm, 이너 베젤은 8mm 정도로 합쳐서 9mm에 불과하여 탁 트인 시원한 화면을 구현한다. 이에 2대를 붙여 쓰는 듀얼 모니터 구성 시에도 위화감이 없다. 특히 하단 베젤은 무광 블랙 색상의 헤어라인이 들어갔고, 해시계를 모티브로한 스탠드는 유니크한 타원형 디자인으로 시력보호를 통해 학생 및 사무용으로 적합하도록 고안되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