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가 6월 24일(월)부터 7월 5일(금)까지 극강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자랑하는 소니의 최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및 이어폰을 직접 체험하고 이를 알리는 ‘소니 오디오 대학생 마케터즈’를 모집한다.


‘소니 오디오 대학생 마케터즈’ 프로그램은 음악, 영화, 동영상, 게임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전국 대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를 통해 간편하게 지원 가능하다.


약 2주간 진행되는 공개 모집 이후, 7월 12일(금) 최종 면접을 통해 총 1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 결과는 7월 15일(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 및 개별 안내를 통해 공지된다.


‘소니 오디오 대학생 마케터즈’ 활동은 7월 17일(수)에 예정된 발대식을 시작으로 9월 3일(화)까지 약 8주 동안 진행된다. 이번 ‘소니 오디오 대학생 마케터즈’ 프로그램은 소니의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과 이어폰을 알리는 다채로운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업계 최고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보유한 소니의 최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1대와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1대, 총 2대를 10인의 마케터즈 전원에게 증정한다.


또한, 각 부문별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장학금 100만원(3명)을 수여하며, 미션을 완료한 마케터즈 전원에게 수료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본 프로그램에 지원해주신 분들 중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