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가 카페, 대중교통, 길거리 등 다양한 공간에서 마주하는 각종 소음으로부터 자유를 선사하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3 체험단’을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총 30명이며, WH-1000XM3로 일상 생활 속 소음에서 벗어나 몰입이 필요한 학생부터 주부, 직장인, 아티스트 등 개인 블로그 및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WH-1000XM3 체험단’은 다양한 공간과 상황 속에서 WH-1000XM3가 선사하는 극강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으로 언제 어디서나 몰입을 경험하는 순간을 담아내고, 새로운 노이즈 캔슬링 활용법을 소개하는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체험단 모집은 오는 5월 8일(수)까지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며,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를 통해 간편하게 지원할 수 있다. 최종 결과는 5월 10일(금)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 및 개별 안내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체험단 활동은 5월 14일(화) 진행되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6월 17일(월)까지 5주 동안 진행된다.


선발된 체험단 중 미션을 완료한 활동자에게는 체험 제품인 WH-1000XM3(실버)를 증정한다. 또한 체험단 종료 이후 각 부문별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1명), 5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3명), 방수 노이즈 캔슬링 완전 무선 이어폰 WF-SP700N(5명)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체험단에 지원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50분을 선정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WH-1000XM3는 소니가 새롭게 개발한 HD 노이즈 캔슬링 프로세서 QN1을 탑재해 전작 대비 4배 더 빠른 프로세싱 능력으로 압도적인 노이즈 캔슬링 성능과 뛰어난 음질을 선사한다. 특히, 비행기의 저음역대 소음과 일상 생활 속 길거리 소음이나 사람의 목소리 등 중고음역대의 소음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