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Transformer AiO-.jpg

에이수스 코리아(kr.asus.com)는 옥션에서 금일 오전 12시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에이수스의 최고성능 올인원 PC ASUS Transformer AiO를 구매하면 넥서스7(2013)를 선착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에이수스 코리아는 국내 최대 인터넷 쇼핑몰인 옥션(www.auction.co.kr)과 함께  세계 최초 듀얼 OS를 탑재한 최상급 올인원PC인 ASUS Transformer AiO 제품 구매자 대상으로 선착순 5명까지 최신 구글 안드로이드 기반의 태블릿 PC 넥서스7(2013)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넥서스7(2013)을 놓친 다른 구매고객들에게는 최고 품질의 사운드를 자랑하는 HP 프리미엄 헤드셋을 제공해 모든 구매고객들이 에이수스 제품을 구매하기만 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4일 오전 12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선착순 5명에게 주어지는 넥서스7(2013) 은 판매가 32만9천원의 16GB 모델로 경쟁제품 중 가장 선명하고 얇은 풀HD 7인치 디스플레이를 제공하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혁신적인 태블릿PC다. 옥션은 P1801를 정가에서 50만원 할인된 199만원에 국내 최저가로 판매 중이다.

 

ASUS Transformer AiO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윈도우 8 및 안드로이드를 동시 탑재해 데스크탑과 태블릿으로 분리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PC다. 행사제품인 ASUS Transformer AiO는 단일 안드로이드 태블릿으로는 일반 태블릿의 2배 크기인 18.4인치 디스플레이를 갖추었으며 도킹 스테이션 역할을 하는 PC 스테이션에 디스플레이를 장착하면 윈도우 8 운영체제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P1801제품 하나로 데스크탑 환경은 물론 이동성을 겸비한 안드로이드 패드까지 경험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또한 추가 모니터를 연결하면 듀얼 PC모드로 사용할 수도 있다. CPU가 8개인 인텔 쿼드코어 I7 3770 프로세서 기반에 지포스 GT 730M 그래픽카드와 1080p Full HD 패널을 탑재해 각종 온라인 게임과 멀티태스킹 및 엔터테인먼트를 뛰어난 환경에서 즐길 수 있다. 구매 당일 출고되며 판매사는 3년 무상 AS를 보장한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