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비보북-X202E_핫핑크.png

 

ASUS(에이수스, kr.asus.com)가 최신 윈도우 8을 탑재한 11.6형 터치 노트북 비보북 X202E(Vivobook X202E)를 4월 30일 새벽 1시에 롯데 홈쇼핑 채널을 통해 판매한다.

 

터치 노트북 제품 중 TV 홈쇼핑에 최초로 판매되는 에이수스 VivoBook(비보북) X202E는 롯데 홈쇼핑을 통해 새벽 1시부터 2시까지 1시간동안 판매되며, 이 방송은 롯데 홈쇼핑에서만 단독 진행된다.

 

이번에 판매되는 VivoBook(비보북) X202E는 윈도우8 운영체제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터치 기능을 포함하여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소닉마스터(SonicMaster) 오디오 기술 및 부팅 시간을 2초로 단축시킨 인스턴트 온(Instant ON) 기능, 웹스토리지(WebStorage) 제공 등 차별화된 기능을 가지고 있다.

 

VivoBook(비보북) X202E를 생방송 중 구매할 경우 에이수스와 롯데 홈쇼핑에서 준비한 단독 특가로 구입이 가능하며 더불어 모든 구매 고객에게 노트북 액세서리 세트를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색상은 소비자 취향에 따라 스틸 그레이, 핫핑크 두 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이번 방송이 종료된 후에도 롯데아이몰(lotteimall.com)에서 동일한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VivoBook(비보북) X202E는 윈도우 8에 최적화되어 완벽하고 직관적인 터치 경험을 제공해 줄 수 있다. 30ms의 낮은 이니셜 레이턴시(마이크로소프트 표준은 50ms) 및 5mm 액츄에이터 사이즈(마이크로소프트 표준은 9mm)로 빠른 반응 속도와 섬세한 터치를 지원한다. 즉각적인 반응의 멀티-포인트 터치 패널들을 채택했으며 보다 넓어진 터치패드는 에이수스 스마트 제스처(ASUS Smart Gesture) 기술을 통해 부드러운 햅틱 입력을 가능하게 해준다. 또한 터치패드를 사용해 고객들에게 보다 여유로운 입력 공간을 제공하면서 터치 기반의 완벽한 사용자 경험을 보장해 준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