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ASUS)는 2012년 최고의 게이밍 데스크탑 ‘에이수스 ROG 타이탄’ 모델 출시를 기념하여 타이탄 CG8580 및 CG8270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각각 넥서스 7과 에이수스 정품 모니터 VE208T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오픈 마켓인 G마켓, 옥션, 11번가 등과 H몰, 신세계몰, 롯데닷컴 등 인터넷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ROG 타이탄 CG8580모델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구글과 에이수스의 합작 7인치 태블릿 PC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넥서스7을, CG8270 모델 구매자들에게는 에이수스의 정품 20인치 LED모니터 VE208T를 증정한다.

pnfnews_에이수스_ROG_타이탄_CG8580_2.jpg

 

CG8580모델은 세계 유일 ASUS ROG 엔지니어 팀의 사전 테스트를 통과한 가장 안정적인 고사양 게이밍 PC다. ROG 게이밍 새시의 배기 홀과 수냉 CPU 쿨링 솔루션, DirectCU II 그래픽 등 전자동 쿨링 시스템으로 사용자들은 고사양을 요구하는 게임을 플레이하면서도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게이머들이 가장 고려하는 사항 중 하나인 오버클럭킹을 버튼 하나를 누르는 것만으로 최대 3단계까지 오버클럭되는 Instant O.C 기능을 탑재했다. 인텔 3세대 i7-3770K 프로세서가 제공하는 3.4Ghz기본클럭에서 ROG 엔지니어들의 정밀한 검증으로 업그레이드된 기본클럭 3.8Ghz를 시작으로 4.0Ghz, 4.2Ghz 등 즉각적으로 빠르게 오버클럭 환경을 조성한다.  엔비디아 GTX680 그래픽카드와 Xonar 사운드 카드로 눈과 귀가 즐거운 ROG 타이탄 CG8580은 이 모든 기능을 3년간 전국에서 무상으로 케어해 강력한 사후관리와 안정성을 제공하고 있다.

 

공상과학영화에서 볼 수 있을법한 미래적인 디자인의 올블랙 바디로 감싼 에이수스 CG8270 모델은 에이수스 로고를 제외한 모든 부분을 숨겨 디자인 요소를 배가 시켰다. 16-in-1 멀티미디어 카드 리더와 7.1 HD 오디오를 제공하여 어떠한 멀티미디어 컨텐츠도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3세대 아이비 브릿지 i7프로세서를 탑재해 강력한 성능을 뒷받침한다.

 

제품에 탑재된 에이수스 인텔리전트 터보 써멀 기능은 PC 부팅하는 동안 25초간 시계반대방향으로 팬을 돌리다가 OS가 켜지는 순간 시계 방향으로 돌아 방이나 거실에서 PC를 사용하는 동안에도 더욱 안정적이고 조용하게 팬 소음을 줄인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CG시리즈 데스크탑 구매 고객들은 에이수스 코리아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asuskorea)의 이벤트 탭을 확인하고 쪽지로 제품 시리얼 넘버를 등록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경품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