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시스텍(이하 밀레)이 ‘밀레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밀레의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은 뛰어난 보안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두루 갖춘 밀레 디지털 도어락을 좋은 혜택과 함께 선보이고자 기획됐다.


이번 프로모션의 증정 상품은 데일리로 활용 가능한 약 10만 원 상당의 프랑스 명품 캐리어 브랜드인 델시(Delsey) 백팩이다. 밀레는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을 위해 약 850개 이상의 백팩을 준비했다.


델시의 에스플라나데(ESPLANADE), 파비스(PARVIS), 클레르(CLAIR) 2종, 레제르(LEGERE) 총 5개의 백팩으로 사은품이 구성되었으며, 디지털 도어락 구매시 랜덤으로 제공한다. 밀레 도어락의 공식 온라인 판매점에서만 진행되며, 해당 판매점의 인증 여부는 인증 마크로 확인할 수 있다.


밀레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디지털 도어락은 총 7종이다. 카드형 보조도어락 MI-460S, 지문형 보조도어락 MI-500F, 카드형 유리문 도어락 MI-260S, 카드형 주도어락 MI-6000S, MI-6400S 2종과 카드 및 비상키형 주도어락 MI-6000YS, 지문형 주도어락 MI-6400F이다.


밀레는 판매점에 따라 프로모션 상품이 다르기 때문에 제품 상세페이지에서 사은품 이벤트 이미지를 확인 후 구매할 것을 부탁드린다고 전했으며, 원하는 제품에 따른 공식 온라인 판매점을 찾기 어려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밀레 공식 블로그에 공식 판매점의 온라인 링크 관련 안내 게시물을 게재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밀레 디지털 도어락에는 아무 숫자를 무한으로 누르고 마지막에만 비밀번호를 눌러도 문을 열 수 있는 무한 허수 기능이 기본적으로 탑재되어 있다. 또한, 기기에 고온을 가하여 무단 침입하려는 범죄에도 안전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한편, 밀레시스텍은 지난 2015년 아일랜드 더블린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보안기업 얼리전(Allegion)에 M&A 되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