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www.BenQ.co.kr)는 벤큐 모니터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www.peachvalley.co.kr/)와 함께 2월 한달 간 자사의 모니터를 구입하고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문화상품권과 눈이 편안한 벤큐 모니터를 증정하는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가오는 설을 맞아 풍성하고 다양한 선물을 준비한 2월 포토후기 이벤트는 벤큐 모니터 전 라인업을 대상으로 모니터를 구입하고 사진을 포함한 구매 후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1만원권)을 100% 증정한다.


또한 포토후기 우수리뷰로 선정된 3명에게는 게이밍 모니터와 전문가용 모니터, 아이케어 모니터 (XL2720, PD2500Q, GW2760HL) 각 1대씩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에서 1등 경품으로 지급되는 벤큐 게이밍모니터 XL2720은 144Hz 주사율에 1ms(GTG) 응답속도로 eSports 배틀그라운드 경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제품이며, 2등 경품인 전문가용 모니터 PD2500Q는 25인치 QHD 고해상도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제로베젤의 깔끔한 디자인에 DP 아웃 단자가 있어 손쉽게 화면을 복제할 수 있다.


3등 경품인 GW2760HL은 기존의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과 달리 청색광은 차단하면서도 색상이 변하는 것을 방지해 주는 ‘로우블루라이트플러스’ 기능이 탑재되어 아이케어에 특화된 제품이다.


벤큐코리아 측은 “기해년 설을 맞아 게이밍 모니터부터 전문가용, 아이케어 모니터까지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1등 경품으로 지급되는 XL2720 게이밍 모니터는 최근 2200호점을 돌파한 벤큐 XL ZONE PC방에도 가장 많이 구비되어 있는 제품으로 FPS게임 매니아라면 이번 포토후기에 참여해서 꼭 선물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