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오는 6월 30일까지 ‘마이크로소프트 인체공학 PC 액세서리 기획전’을 인터파크(https://c11.kr/20hn)를 비롯,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 국내 4대 오픈마켓에서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인체공학적 설계로 손목의 피로감을 최소화하고, 나아가 손목터널증후군을 예방할 수 있는 스컬프트 인체공학 데스크톱을 비롯해 스컬프트 컴포트 데스크톱(사진), 내추럴 인체공학 키보드 4000, 그리고 인체공학적 편안함과 뛰어난 정확성으로 게이밍에 최적화된 클래식 인텔리마우스에 이르기까지 마이크로소프트의 대표적인 인체공학 키보드∙마우스 라인업이 포함됐다.


MS 스컬프트 인체공학 데스크톱.png

이번 행사 기간 내 할인 적용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상품평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품을 구매하고 구매를 확정한 뒤, 직접 촬영한 제품 사진과 간단한 상품평을 지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이벤트 페이지 내 제품 후기란에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포토상품평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800명에게는 소정의 문화상품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수머 채널 사업 본부 문서영 과장은 “PC 사용량이 현저히 많아 손목의 불편함을 호소하는 현대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뛰어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바탕으로 편안한 사용자 경험을 선사하는 마이크로소프트의 다양한 인체공학 제품을 접해 보길 바라며, 앞으로도 건강한 컴퓨터 사용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다각도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