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표 이글루_.jpg


줌인터넷(대표 김우승)은 ‘2017년 대표 이글루’ 선정 결과 및 회원들의 발자취를 확인할 수 있는 ‘내 이글루 결산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회사 측은 지난 2월부터 약 한 달간 이글루스 회원으로부터 추천받은 이글루를 대상으로 엄격한 내부 심사를 통해 가장 많은 공감과 호평을 얻은 ▲‘2017 대표 이글루’를 선정했다.


선정 결과를 살펴보면 5년 연속 대표 이글루에 선정된 회원이 11명에 달했다. 음식 관련 주제의 밸리(테마별 게시판)가 가장 많은 호응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역사, IT 밸리, 만화, 애니메이션, 개그, 영화, 인문사회 밸리가 뒤를 이었다.


회사 측은 선정된 ‘대표 이글루 회원’ 총 33명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은 골드카드 및 담요를 증정하고, 가장 성의 있는 추천 평을 남겨준 ‘베스트 추천러’와 이글루스 모바일앱을 지속적으로 이용해 준 ‘프로 앱 이용러’ 각 2명에게는 특별 제작 담요를 대표 이글루 추천에 참여한 회원 중 3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대표 이글루 선정 결과 발표와 함께 오픈한 ‘2017년 내 이글루 결산’ 페이지에서는 한 해 동안 각 회원이 이글루스 서비스 사용한 발자취를 돌아볼 수 있도록, 다양한 통계와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자신의 2017년 이글루스 포스팅 랭킹, 포스팅 개수와 가장 활동이 많았던 달, 자주 등록한 태그, 자주 발행한 밸리 등 각종 통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외부 사이트로부터 가장 많이 유입된 ‘내 이글루 검색어 TOP10’도 제공된다.


이 밖에도 가장 인기가 많았던 내 포스팅과 댓글을 많이 남긴 회원 정보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자신에 이글루에 관심을 보내준 다른 회원과 즐겁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줌인터넷 관계자는 “오는 6월 서비스 시작 15주년을 맞이하는 이글루스 서비스를 꾸준히 아껴주시는 회원들께 감사의 마음을 표하기 위해, 2017년도 대표 이글루를 선정하고 내 이글루 결산 페이지도 오픈하게 되었다”며, “지난해 많은 회원들이 가장 원했던 서비스인 이글루스 모바일앱을 출시한 것과 같이, 앞으로도 모든 회원들이 더욱 즐겁고 편안하게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도록 적극적인 소통과 개선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