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마 Art 14-24mm F2.8 DG HSM.png


SIGMA 공식 수입사인 세기P&C(대표 이봉훈)가 시그마의 새로운 렌즈인 A 14-24mm F2.8 DG HSM을 공개했다.


일본 아이즈 공장의 주요 제조 기술로 제작한 φ80mm의 초정밀 비구면 렌즈를 최고의 광학 기술과 접목하여 탄생시킨 초 광각 렌즈이다.


Art 14-24mm F2.8 DG HSM은 궁극의 초광각 줌 렌즈로 왜곡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줌 범위 전체에 이르는 F2.8 밝기를 제공하여 모든 초점 거리 및 촬영 거리에서 최고 수준의 이미지 품질을 선사한다.


5000만 화소 이상의 고화소 카메라와 함께 사용이 가능하도록, FLD 글라스 3매, SLD 글라스 3매에 1매의 대구경 비구면 렌즈를 포함한 3매의 비구면 렌즈를 합쳐, 줌 범위 전체에서 최상위 수준의 광학성능을 실현한다.


또한 왜곡을 1% 이하로 실현하고 고굴절 글라스를 효과적으로 배치하여 FLD, SLD 글라스의 보정효과를 향상시키고 배율 색수차 등의 수차를 양호하게 유지하는 동시에 뛰어난 고 해상력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캐논 마운트의 경우, 캐논 바디 내 ‘렌즈 수차 보정’ 기능에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 비네팅, 색수차 보정, 왜곡 보정 등 카메라 내 보정 기능을 수행하여 렌즈 광학 특성에 맞춰 이미지 품질을 더욱 향상 시키는 렌즈다.


시그마 Art 14-24mm F2.8 DG HSM 렌즈의 국내 정식 발매일과 가격은 미정이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