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코리아(www.quantum.com/kr)는 ‘퀀텀 액티브스케일 콜드 스토리지’를 더욱 쉽게 구매 및 구축할 수 있도록 4가지 용량 크기로 제공하는 사전-구성 번들을 발표했다.
‘퀀텀 액티브스케일 콜드 스토리지’은 액티브 및 콜드 데이터 세트 모두에 적합하도록 설계된 업계 최초의 S3 오브젝트 저장 솔루션으로 콜드 스토리지 비용을 최대 60%까지 절감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액티브스케일 콜드 스토리지는 PB 이상의 데이터를 생성하는 모든 기업들은 이 제품을 통해 자체 데이터 센터, 코로케이션 시설 또는 as-a-Service IT 환경 내에 S3 글래시어 클래스 스토리지를 구축할 수 있으며, 전체 시스템을 직접 구축 또는 풀 매니지드 서비스 등 원하는 대로 구축할 수 있다.
퀀텀은 액티브스케일 콜드 스토리지를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이 솔루션을 쉽게 배포하는 데 필요한 모든 구성 요소가 포함된 사전 구성된 번들로 제공한다. 번들은 10PB(페타바이트)에서 최대 100PB에 이르는 4가지 표준 용량 크기(소형, 중형, 대형 및 초대형)로 제공된다.
퀀텀의 브라이언 폴로스키(Brian Pawlowski) 최고 개발 책임자는 "퀀텀의 엔드투엔드 플랫폼은 고객이 전체 데이터 수명주기에서 비정형 데이터 요구 사항을 해결하고 고유한 요구 사항과 목표에 맞게 설계된 유연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워크플로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며, "새로운 액티브스케일 콜드 스토리지 번들을 통해 고객은 구매 및 배포가 간편한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리소스의 이점을 누릴 수 있으므로 보다 빠르게 시작하고 실행하여 혜택을 실현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