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코이미징 국내 공식 수입사 세기P&C가 리코 GR III의 한정판 다이어리 에디션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리코이미징은 ‘리코 GR III 다이어리 에디션(RICOH GR III Diary Edition)’을 공식 발표했으며, 이 제품은 기존에 출시된 하이엔드 컴팩트 카메라인 GR III 모델에 한정판 디자인과 액세서리를 추가한 패키지로 전세계 2,000대
한정 수량으로 발매 예정이다. 메탈릭 웜그레이 컬러로 특수코팅 처리된 카메라 바디에 동일한 컬러의 천연가죽 핑거스트랩, 그리고 내추럴 실버 컬러의 렌즈링캡과 메탈 핫슈커버, 전용 캔버스 케이스가 한정판 패키지 구성으로 제공된다.
한정판은 카메라 본체는 유니크한 메탈릭 웜그레이 컬러의 특수 코팅처리를 더한 마감으로 메탈릭한 디자인과 표면 질감이 높은 퀄리티로 신뢰감을 더해주고 카메라의 파지감을 높여준다. 또한 일상에서 더욱 잘 어울리는 따뜻한 컬러를 사용하여 더 이상 촬영을 위한 도구로써의 기능에만 집중하지 않고 소장욕구를 더욱 높여준다. 고무 그립은 다크 브라운 컬러로 카메라 본체와 더욱 일체감을 느낄 수 있다.
이번 한정패키지는 2월경에, 한정판 액세서리가 미포함된 단품 모델은 봄에 출시될 예정이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