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www.garmin.co.kr)은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센텀시티몰 1층에 ‘가민 브랜드샵 신세계 센텀시티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부산 롯데백화점 본점 브랜드샵 오픈에 뒤이어 올해 4월 해운대점을 오픈한 가민은 부산 지역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 나섰다. 가민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에 지난 2020년 10월에 팝업 스토어로 첫 입점하여 부산 지역 소비자들을 만나왔다. 고객들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탁스 체험존을 포함해 가민의 전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공식 브랜드샵으로 확장 오픈하게 되었다.
새롭게 단장한 이번 가민 브랜드샵에서는 ▲러닝에 특화된 라인업인 ‘포러너(Forerunner)’ 시리즈 ▲사이클링 라인업인 ‘엣지(Edge)’ 시리즈 ▲액티브한 아웃도어 스마트워치 라인업인 ‘인스팅트(Instinct)’ 시리즈 ▲골프 라인업 ‘어프로치(Approach)’ 시리즈 ▲프리미엄 피트니스 라인업 ‘베뉴(Venu) ▲하이브리드 데일리 스마트워치 ‘비보무브(vivomove)’ 시리즈 ▲스쿠버다이버 및 프리다이버의 안전한 수중 액티비티를 돕는 ‘디센트(Descent)’ 시리즈 등 가민의 전체 라인업 제품이 전시 및 판매된다.
브랜드샵을 방문한 고객은 자유롭게 제품을 착용해보거나 평소 궁금했던 모델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매장 내에 전문적인 제품 교육을 받은 인력이 배치돼 브랜드샵을 방문한 고객은 자신에게 적합한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으며, 가민 제품의 다양한 기능과 활용법에 대해 자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이번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는 확장 오픈 기념 이벤트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픈일인 10월 27일부터 11월 6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 한정으로 아웃도어 프리미엄 워치 ‘피닉스 6 솔라 시리즈’ 외 다양한 제품을 최대 40% 할인한다. 이외에도, 구매자 선착순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