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이 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한 완전 무선이어폰 사운드폼 이머스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버즈(SOUNDFORM Immerse Noise Cancelling Earbuds)를 새롭게 출시했다.
프리미엄 오디오 청취 경험과 무선이어폰의 풍부한 기능성을 중시하는 진정한 음악 애호가를 위해 설계된 벨킨의 최상급 오디오 솔루션으로, 지난 1월 세계 최대 가전·IT 박람회인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 2022'에서 ‘CES 2022 혁신상’을 수상했다.
주변의 소음을 통제하는 벨킨 사운드폼 이머스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버즈는 12mm 다이나믹 드라이버와 aptX HD 오디오 기술을 탑재해 사운드 및 통화 품질이 탁월하다.
또한, 완전히 새로워진 사운드폼 모바일 앱에서 EQ(이퀄라이저) 맞춤 설정, 주변 소리를 듣는 ‘히어 스루(Hear-Thru)’의 강도 조절 그리고 ‘핑 마이 이어버즈(Ping My Earbuds)’ 기능을 통한 이어버즈의 위치 탐색 및 애플 ‘나의 찾기(Find My)’로 무선 충전 케이스 역시 분실 염려를 최소화할 수 있다.
이밖에, 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모드와 외부의 소리를 허용하는 ‘히어 스루(Hear-Thru)’ 모드 간 전환은 모바일 앱을 따로 실행할 필요 없이 온보드 푸쉬 버튼 터치로 실행 가능하며, IPX5 방수 등급을 지원해 흐르는 땀이나 비 오는 날의 물 튐에도 안전하다.
벨킨 사운드폼 이머스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버즈의 소비자 가격은 239,000원이며, 블랙 색상은 6월 중 입고 예정이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