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www.onestorecorp.com)가 웹소설 원작의 ‘황제의 외동딸: 세 번째 삶(이하 황제의 외동딸)’ 게임 출시를 기념해 게임과 스토리 장르를 넘나드는 ‘황제의 외동딸 게임X웹소설 크로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황제의 외동딸은 윤슬 작가의 대표작이자 로맨스 코미디의 원조격으로 평가 받는 웹소설로 원스토어의 스토리콘텐츠 플랫폼인 원스토리에서 서비스되며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엔시엘오가 개발을 맡은 황제의 외동딸 게임은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남녀 주인공의 로맨스를 새롭게 설정해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신선한 재미를 더했다.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12월 8일 정식 출시된다.
원스토어는 장르를 넘나들며 콘텐츠를 즐기는 이용자들을 위해 게임과 원스토리 모두에서 풍성한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게이머들을 위해 게임 출시 후 사용 가능한 쿠폰을 지급한다. 게임 내 아이템 중 ‘특별(하트, 성장, 골드) 패키지’ 3종에 대해 50% 할인 쿠폰 3장을 제공해 더욱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해당 쿠폰은 원스토어 앱 내 ‘혜택’ 코너에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게임의 배경이 된 웹소설의 스토리를 즐기며 게임 몰입도를 높일 수 있도록 원스토리에서도 웹소설 대여 쿠폰을 제공한다. 게임에서 지급된 쿠폰을 1장 사용할 때마다 원스토리에서 황제의 외동딸을 대여해 볼 수 있는 쿠폰도 5장씩 증정한다. 쿠폰은 인당 최대 15장까지 제공되며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또 게임을 즐긴 후 원스토어 공식 페이스북 계정의 이벤트 게시물에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황제의 외동딸 전 6권 세트와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