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guy-25.jpg

 

 

 

원스토어(www.onestorecorp.com)는 29일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2021년 일·생활 균형 실천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고용노동부는 매년 잡플래닛과 함께 유연근무제 도입, 초과근로 감축, 워라밸(일·생활 균형) 실천 등 근무 혁신으로 조직에 긍정적 변화를 이끈 기업을 ‘일·생활 균형 실천기업’으로 선정하고 있다. 기업의 별도 신청 없이 고용노동부와 잡플래닛의 정량·정성적 지표 및 해당 회사 재직 경험자들의 평가를 바탕으로 선정되는 점이 의미 있다.

 

원스토어는 올해 정부 방역 단계에 따라 코로나 19 확산 기간 중 전 구성원이 재택근무를 시행하고 있으며, 재택 근무자를 위한 밀키트 자택 발송 및 교통비 지원, 건강관리 프로그램 등 다양한 지원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이와 함께 포스트 코로나에 대응하고자 일하는 시간과 장소를 자율적으로 설계하는 ‘하이브리드 워크’도 시범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원스토어는 2016년 설립 초기부터 ‘자율출퇴근제’를 시행해 일과 생활 균형 실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해 왔다. 특히 결혼 및 임신으로 구성원이 일과 생활을 병행하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주거 안정 대부금 지원, 육아수당, 자녀학자금, 경조사 지원, 장기근속 휴가 및 축하금 지원 제도를 운영 중이다. 또한 복리후생도 전 직원이 맞춤형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계 휴양시설 제공, 연 단위의 자기 계발비, 월 통신비, 본인 및 가족 의료비 등을 지원한다.

 

이재환 원스토어 대표는 “직원들의 일과 생활 균형 확보를 위한 노력이 원스토어 성장의 밑거름이 됐다”며, “앞으로도 구성원들이 일·생활 균형을 보장받으면서 일할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원스토어-2021.jpg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1. 원스토어-경콘진, ‘GGC Green Friendship 업무협약’ 체결

    원스토어(www.onestorecorp.com)가 경기콘텐츠진흥원(이하 경콘진)과 게임 산업계의 상생 환경 조성을 위한 ‘GGC Green Friendship 업무협약’을 지난 20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GGC Green Friendship’은 경콘진의 경기글로벌게임센터(...
    Date2022.05.23
    Read More
  2. 조승래의원, 게임 ‘중독’ 삭제…청소년보호법 개정안 발의

    조승래 의원(더불어민주당, 대전 유성구갑)이 게임 ‘중독’표현을 삭제하는 ‘청소년보호법’개정안을 대표 발의했다. 정부는 청소년의 자기결정권 및 가정내 교육권을 존중하여 자율적 방식으로 청소년의 건강한 게임 여가문화가 정착될...
    Date2022.03.17
    Read More
  3. “성인 ADHD, 디지털 치료제로 완화”

    게임을 활용한 디지털 치료제가 성인 주의력 결핍 완화에 실질적인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4일 개최된 '성인 ADHD 디지털 치료제 임상 결과 발표 및 토론회'에서는 성인 ADHD 치료를 위해 개발된 디지털 치료제의 임상 실시 결과가 발표되었...
    Date2022.02.24
    Read More
  4. 원스토어, 고용노동부 ‘일·생활 균형 실천기업’ 선정

    원스토어(www.onestorecorp.com)는 29일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2021년 일·생활 균형 실천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고용노동부는 매년 잡플래닛과 함께 유연근무제 도입, 초과근로 감축, 워라밸(일·생활 균형) 실천 등 근무 ...
    Date2021.11.29
    Read More
  5. 시에나코리아, “게이머들 쾌적한 네트워크 선호”

    국내 사용자들은 스마트폰, 노트북, 데스크톱, 콘솔 등 다양한 기기에서 게임을 즐기고 있으며, 3명 중 2명(67%)은 스스로를 게이머로 인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네트워킹 시스템,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기업인 시에나코리아(www.ciena.co.kr)는 국내 사용자...
    Date2021.11.02
    Read More
  6. “디지털 치료제, 세계와 경쟁할 수 있는 유일한 의학 분야”

    한국인터넷기업협회는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과 함께 디지털 치료제 관련 글로벌 간담회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10일 ‘광주 ACE Fair’ 행사에서 진행된 본 간담회는 ‘디지털 치료제, 대한민국이 가야할 길을 묻...
    Date2021.09.13
    Read More
  7. 2020 대한민국 게임대상, 18일 부산 팡파르…온라인 생중계

    브이에스게임은 18일 오후 5시부터 부산 이스포츠 경기장에서 '2020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0 대한민국 게임대상(http://award.kgames.or.kr/2020gameawards/)’은 게임산업을 국가의 중추적 미래산업으로 육성하고...
    Date2020.11.18
    Read More
  8. SBA, ‘2020 인스피레이션게임 제작지원’ 참가 모집

    서울산업진흥원(이하 SBA)는 개발자의 사회·문화적 메시지를 유저가 게임 플레이를 통해서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2020 인스피레이션게임 제작지원사업’을 시행한다. ‘2020 인스피레이션게임 제작지원사업’은 제작부터 마...
    Date2020.07.10
    Read More
  9. IT기업들, e스포츠로 게임 비즈니스 강화

    최근 게임에 대한 인식이 단순 ‘오락’에서 하나의 ‘산업’으로 바뀌면서, 그 위상도 해를 거듭할수록 높아지고 있다. 골드만삭스는 2022년 e스포츠 시장 규모를 30억 달러에 육박할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해외에서는 게임 리그가 프랜...
    Date2020.07.09
    Read More
  10. 애드저스트, “하이퍼 캐주얼 게임 상한가”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성장 중인 모바일 게임 시장이 올해 27억 명의 유저들이 772억 달러를 지출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는 가운데, 간단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하이퍼 캐주얼 장르가 큰 수혜를 입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애드저스트(Adjust)가 11일 게임엔진 ...
    Date2020.06.11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서비스 링크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아이디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