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하트재단은 오는 9월 26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강당에서 ‘제7회 전국 발달장애인 음악축제 GREAT MUSIC FESTIVAL’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하트-하트재단이 주최하고 SK이노베이션, 문화체육관광부, SM엔터테인먼트 그룹이 후원하며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하는 ‘제7회 전국 발달장애인 음악축제 GREAT MUSIC FESTIVAL’은 클래식 및 실용음악 부문으로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발달장애인 그룹 음악경연 축제이다.
본 페스티벌은 음악적 재능을 가진 발달장애 연주단체들이 참여하는 음악축제로, 그룹 음악활동을 통해 사회성 향상을 도모할 뿐만 아니라, 함께하는 하모니로 발달장애인들이 위대한 꿈을 이루어나갈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본 페스티벌 본선진출 팀에게는 음악 전문 교수진 연계를 통한 컨설팅 및 레슨지도의 기회가 주어지며, 이후 수상 팀에게는 연주단체 성장을 위한 상금뿐 아니라 다양한 연주 무대의 기회를 확대하여 지속적인 성장의 발판이 마련될 예정이다.
본 페스티벌의 참가신청은 5월 31일(수)까지 이메일로 신청받는다. 신청서류는 하트-하트재단(http://www.heart-heart.org/) 공지사항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본선에 진출하는 팀은 클래식, 실용음악 분야의 전문가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통해 6월 말에 발표될 예정이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