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가 글로벌 뮤직쇼를 표방한 ‘K-909’를 선보인다.
9월 첫 방송 예정인 JTBC ‘K-909’는 K-POP을 사랑하는 전 세계 모든 팬들을 위한 글로벌 뮤직쇼다. 어느 때보다 다양한 음악 플랫폼이 범람하는 지금, 아티스트에게는 꿈의 무대를 팬들에게는 믿고 즐길 수 있는 음악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K-909’ 측은 1일 그래픽 티저 영상을 유튜브(https://youtu.be/-DZRzflBoqY)를 통해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K-POP의 글자를 뒤집어 만들어진 ‘K-909’ 로고를 보여주며, 전 세계를 뒤집은 K-POP의 무한한 확장이 이루어지는 새로운 장이 펼쳐질 것을 예고했다.
‘K-909’는 최초 공개 수록곡,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스페셜 편곡 등 아티스트의 다양한 음악 세계를 보일 수 있는 무대를 꾸민다. 또한 이를 준비하기까지 아티스트의 노력과 고민이 엿보이는 다큐멘터리 형식의 영상을 제작해 그들의 진심이 팬들에게 오롯이 전달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3분도 채 안 되게 짧게 스쳐 가는 아티스트의 무대가 아쉬워 K-POP 가수가 아티스트로 온전히 주목받을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싶었다”라며 ”글로벌 음악시장의 중심이 된 K-POP 아티스트의 소중한 무대 하나하나가 돋보이는 차별화된 음악방송을 지향한다“라는 포부를 전했다.
K-POP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줄 JTBC 글로벌 뮤직쇼 ‘K-909’는 9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