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이 산하 5개 브랜드의 총 25개 품목에 대해 ‘2020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s)’와 ‘2019 굿 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s)’에서 디자인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로지텍은 패키지 디자인, 제품 디자인 혁신성과 창의성 부문에서 인정받으며 2020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12개 품목, 2019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13개 품목이 선정됐다.


수상 받은 5개 브랜드는 로지텍(Logitech), 로지텍 G(Logitech G), 제이버드(Jaybird), 아스트로 게이밍(ASTRO Gaming), 블루 마이크로폰(Blue Microphones) 등이다.


로지텍 주요 수상 품목.png
▲ 로지텍의 주요 수상 제품들. (좌측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Logitech MX Master 3 마우스, Logitech G502 LIGHTSPEED 무선 게이밍 마우스, Logitech 탭, ASTRO C40 TR 컨트롤러, Jaybird VISTA 무선 스포츠 이어폰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고 꼽히는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는 20여개국 60여명의 심사위원들이 혁신성, 정교함, 기능성, 심미성, 사회적 책임감 등 엄격한 기준에 따라 심사하며, 디자인 우수성에 대해 세계적으로 인정 받을 수 있는 공모전으로 알려져 있다. ‘굿 디자인 어워드’는 디자인, 제조 분야에서 70년 넘게 권위를 지키고 있는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다.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10년 연속,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는 9년 연속 수상 기록이다. 이로써 로지텍은 모두가 인정하는 제품의 기술력 이외에도 디자인 측면의 경쟁력을 입증하게 됐다. 
 

로지텍 코리아 윤재영 지사장은 ”디자인은 로지텍이 행하는 모든 것의 핵심이자 기반이며, 로지텍의 디자인 철학은 제품이 소비자 삶에 얼마나 잘 어우러지는지를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