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는 국내 IT서비스기업 시스원(www.sysone.co.kr)과 파트너쉽을 맺고, 보안 비즈니스 강화에 적극 나선다고 밝혔다.


양사는 매니지드 클라우드 보안 제품군의 공급을 적극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시스원은 국내 보안 관제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전문 IT 서비스 기업으로, 전문적인 기술 및 서비스를 통해 제품 공급 및 안정적인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라드웨어는 디도스(DDos) 보안 서비스, WAF 서비스, 봇(Bot) 매니저,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안을 중심으로 온프레미스 장비에서 클라우드 보안 플랫폼까지 다양한 고객 요구 사항을 수용하며 비즈니스를 확대하고 있다. 70명 이상의 보안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쿠버네티스를 보호하는 웹방화벽을 출시하며 클라우드 보안 지원 범위를 확장하고 있다.


김도건 라드웨어코리아 대표는 “클라우드 혁신 시대를 맞아 국내 기업의 클라우드 전환이 가속화되면서 클라우드 보안에 대한 업계의 관심이 매우 뜨겁다”며 “양사의 협력을 통해 보안 비즈니스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며, 국내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고 클라우드 보안 시장의 성장을 함께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양사 간 긴밀히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