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Wacom Cintiq pro 24.jpg


한국와콤(대표 김주형, www.wacom.com)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를 위한 대형 스크린의 Wacom Cintiq Pro 24(와콤 신티크 프로 24) 펜 디스플레이를 국내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와콤 신티크 프로 라인업은 전문가들을 위한 고성능 디스플레이로, 기존 Wacom Citniq Pro 13 및 16인치 모델에 이어 대형 스크린의 24인치 모델이 추가됐다. 이번 24인치 모델은 프리미엄 4K 스크린, Adobe RGB 색상의 99%를 구현해 내는 생생하고 풍부한 색감, 8,192 단계 압력 감지 레벨을 지원하는 새로운 Pro Pen 2가 탑재됐으며, 에칭 글래스 처리의 디스플레이가 채택돼 반응속도는 한층 더 높이고 왜곡률은 최소화했다. 신티크 프로 24는 멀티 터치 기능이 포함된 터치 모델과 펜 입력 전용 모델 두 가지로 출시되었다.


또한 17개의 단축키와 애플리케이션 지정이 가능한 익스프레스키(ExpressKey) 리모컨을 기본 제공하며, 접이식 다리형 스탠드가 내장되어 있어 사용자 작업 환경에 맞게 각도를 조절(5~20도)할 수 있다. 별도 액세서리로 추가 구매 할 수 있는 와콤 에르고 스탠드(Wacom Ergo Stand)는 높이 조절, 회전 기능을 비롯해 책상 끝 작업자 몸에 밀착시켜 사용할 수도 있는 등 작업자에게 효율적인 각도를 제공한다.


‘와콤 신티크 프로 24’는 금일부터 전국 와콤스토어 매장에서는 신제품 신티크 프로 24를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전국 14개 지점 와콤스토어 매장 위치는 와콤 블로그(www.wacomkoreablog.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