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브릭 Polaris SaaS Platform_LinkedIn.jpg


루브릭(Rubrik, 지사장 강민우)은 업계 최초로 SaaS(Software as a Service, 서비스형 소프트웨어)방식의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 플랫폼인 ‘루브릭 폴라리스(Rubrik Polari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루브릭 폴라리스(Rubrik Polaris)’는 데이터센터 및 클라우드에서 운영되는 모든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의 비즈니스 관련 정보를 위해 제어, 검색, 오케스트레이션 및 데이터 인텔리전스를 지원하는 ‘통합 기록 관리 시스템’이다.


루브릭 폴라리스는 개방형 API(open API) 아키텍처를 통한 기본 검색, 워크플로우 오케스트레이션(orchestration), 글로벌 콘텐츠 카탈로그가 포함된다. 이를 바탕으로 기업들은 위험요인을 최소화하고, 규정 준수, 거버넌스(정책 규제) 과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한 ‘폴라리스 GPS(Polaris GPS)’는 데이터 관리 애플리케이션으로 루브릭의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Cloud Data Management) 인스턴스에 의해 로컬에서 관리되며 전세계에 분산되어 있는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전반에 단일 방식의 제어 및 정책 관리 콘솔을 제공한다.


폴라리스 GPS는 ▲ 물리 서버, 가상 서버 및 클라우드 토폴로지(topology, 연결된 형태를 도식화)에 포함된 모든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를 볼 수 있는 시각화된 글로벌 대시보드(Global Dashboard) ▲ 맞춤형 분석 및 리포팅 ▲ 전체 시스템의 위협 요인 모니터링 및 신속한 해결 그리고 글로벌 데이터 관리 정책 등을 제공한다.


루브릭의 CEO겸 공동설립자인 비플 신하(Bipul Sinha)는 “‘루브릭 폴라리스’는 모든 비즈니스 정보에 대해 단일 기록 시스템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독보적인 솔루션”이라며 “루브릭은 업계 최초로 규정 준수, 거버넌스, 보안을 위해 비즈니스의 모든 부문을 충족시키는 새로운 차원의 데이터 관리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이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