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가 오는 3월 8일(수)까지 영상 챌린지 캠페인 ‘소니 ZV 챌린지 2023’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시아 태평양 전역에서 진행되는 ‘소니 ZV 챌린지 2023’은 음식, 반려동물, 춤, 여행 중 하나의 테마와 연관된 자신의 일상을 소개하는 챌린지다. 촬영 장비에 관계없이 테마에 맞는 일상 속 나만의 소중한 순간을 15초에서 60초 사이의 영상에 담아내면 된다.
인스타그램에서 소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sonykorea)을 팔로우한 뒤, 직접 제작한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ZV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공개로 업로드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제출 요건은 ZV 챌린지 공식 마이크로 사이트(https://alphauniverse.sony-asia.com/microsite/your-zv-story/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수상자는 아시아 태평양 전역에서 총 3명 선정된다. 3명 전원에게 나를 담는 브이로그 카메라 ’ZV-1F’를 증정하며, 순위에 따라 1등 수상자(1명)에게 5,000달러, 2등 수상자(1명)에게 3,000달러, 3등 수상자(1명)에게는 1,000달러의 상금 혜택이 주어진다. 수상자는 오는 3월 30일(목)에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