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와플이 기업들의 협업 솔루션 기반의 스마트워크 환경 구축과 하이브리드 워크(원격 근무와 오피스 근무를 병행)를 통한 업무 환경의 혁신을 지원하고자 신규 기업 고객 대상으로 '티맥스와플(Tmax WAPL)' 6개월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티맥스와플은 이달 9일부터 선착순 100개 기업 한정으로 '티맥스와플 스탠다드 플랜'의 6개월 무료 이용 기회를 제공한다. 무료 체험 혜택을 원하는 기업은 티맥스와플의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문의 및 신청하면 된다.
'티맥스와플'은 화상회의·메일·메신저·드라이브·캘린더·노트·웍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올인원 협업툴이다. 그룹을 생성하고 분리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춰 비즈니스 목적에 맞게 소통할 수 있으며, 개설이 쉽고 화면 공유가 가능한 화상회의 기능을 통해 업무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또, 프로젝트 일정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인 '웍스'를 통해 긴밀한 단위 협업을 도모할 수 있다.
티맥스와플은 앞으로 지속적인 기능 고도화를 통해 기업들이 디지털 협업을 기반으로 비즈니스 성장을 이루고, 최근 급격하게 확산되는 '하이브리드 워크' 체계를 손쉽게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