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의 미러리스 카메라와 렌즈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더욱 크게 늘어난다.


8일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자사 미러리스 카메라 및 렌즈를 무상으로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의 대상 제품을 큰 폭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후지필름의 제품 체험 프로그램은 X 시리즈 미러리스 카메라와 XF 렌즈를 무상으로 대여해 2박 3일 동안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서비스다.


기존 바디 4종과 렌즈 9종에서 품목을 크게 늘려 영상 강화 플래그십 미러리스 X-H1과 X-T2, X-Pro2, X-T20, X-E3 등 바디 5종과 무려 21종에 달하는 렌즈가 대상 제품에 포함됐다. 또한,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산화를 진행하고 디지털 사이니지 및 태블릿을 통한 운영을 도입했다.
 

체험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매장도 늘어났다. 청담동 후지필름 스튜디오와 더불어 최근 전자기기의 중심지 용산에 새롭게 문을 연 후지필름 용산 매장을 포함한 전국 8개의 공식 대리점 등 전국 9곳에서 상시 대여를 제공한다.


제품 종류 및 대여 방법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후지필름 홈페이지(www.fujifilm-korea.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