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마_70_28_a018.jpg

세기P&C(대표 이봉훈)가 시그마의 새로운 풀프레임 렌즈인 A 70mm F2.8 DG Macro 렌즈를 출시했다.


시그마 Art 70mm F2.8 DG Macro 렌즈는 Art 라인업의 첫 마크로 렌즈로 AF를 갖춘 이너포커싱 방식과 확장된 2그룹 포커스 매커니즘을 적용해 모든 초점거리에서 광학 수차를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와이어방식 포커스로 포커스링 및 드라이브시스템 간의 직접적인 기계적 연결을 제거하였고 새로 개발된 ‘코어리스 DC모터’를 채용하여 최적의 속도 및 소음을 줄여 포커스를 조정할 수 있으며, 풀포커스 매뉴얼 초점은 자동 초점 모드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보다 미세하게 초점을 원하는 대로 조정할 수 있고 초점링의 큰 회전각으로 촬영자로 하여금 효과적인 마크로 촬영이 가능하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같이 발표된 ‘A 105mm F1.4 DG HSM’과 마찬가지로 풀프레임 Sony E 마운트와도 호환이 가능하다. MC-11이 필요없이 손 떨림 방지 기능, 렌즈 수차 보정 기능과 완벽하게 호환되고 연속 AF 또한 지원하여 촬영 범위를 확장하였다.


일부 캐논 마운트의 경우, 캐논 바디 내 ‘렌즈 수차 보정’ 기능에 대응하도록 설계 되었으며 비네팅, 색수차 보정, 왜곡 보정 등 카메라 내 보정 기능을 수행 하여 렌즈 광학 특성에 맞춰 이미지 품질을 더욱향상시켰다.


시그마 Art 70mm F2.8 DG Macro 렌즈의 국내 정식 발매일과 가격은 미정이며, 더 자세한 렌즈 정보는 http://www.sigma-glob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